오산유림치과병원
공개상담

덧니 교정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혜란 (223.♡.17.98) 작성일20-11-20 13:14 조회2,415회 댓글1건

본문

저희 딸이 덧니가 심해서요 이제 고등학생이 되는데 지금 교정해도 큰 무리가 없을까요?그리고 교정한다면 비용은 어느정도일지 문의드립니다^^
답변
천세환 원장

안녕하세요. 송혜란님.
유림치과병원 교정과 전문의 천세환 원장입니다.

따님이 고등학교에 이제 올라간다면 현재 중3인건데, 교정치료 하기엔 최적의 시기입니다.
키 성장도 거의 다 되고, 턱뼈의 성장도 거의 마무리되는 단계이기도 하며
고등학교 고학년에 올라갈수록 더 부담스럽기 때문에 지금이 시작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여학생의 경우는 중3~고1, 남학생은 고1~고2에 치아교정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교정비용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 교정진단분석비(각종 검사비) : 10만원
- 교정치료비 : 교정 치료비용은 재료에 따라 450~550만원 정도 소요됩니다.
교정비용에는 월치료비, 발치비, 스크류비용, 유지장치비용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충치 및 보철비용만 별도입니다.
교정진단분석비는 치료 전에 방사선 사진 촬영, 석고모형 채득, 치아 및 얼굴 사진 촬영하여
 치료 계획을 세우고 상담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입니다.
(처음 방문하셔서 검사를 진행하지 않고 간단하게 상담받는 비용은 1만원입니다)

치료비는 치료 시작 시에 완납이 원칙이지만 분납을 원하시는 경우 분납도 가능합니다.
치료비 분납은 진단 받으시고 치료 시작하기 전에  담당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릴 겁니다.
선납비용 및 분납기간에 대해서는 최대한 환자분 상황에 맞게 배려해드리도록 지시해두었습니다.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지역화폐 등과 같이 병행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간단히 검사하고 상담받는 비용은 1만원이니, 부담갖지 마시고 상담받으러 오세요.
감사합니다.